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0:12
연예

카라 한승연 "4멤버 모두 '리즈' 경신하고 싶다"

기사입력 2015.05.26 15:3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카라 멤버들이 '리즈'(전성기)를 경신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카라는 26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 카라 7번째 미니앨범 'In Love(인 러브)'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의 목표를 공개했다.

듣고싶은 수식어가 있냐는 질문에 한승연은 "항상 카라하면 생각하는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가 있는 것 같다. 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멤버들 모두 새로운 '리즈'(전성기)를 경신했다는 반응을 받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허영지는 이번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에 "카라에 들어와서 두 번째 앨범이다. '맘마미아' 때보다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영지가 되겠다.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라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공개했다. 아울러 타이틀 곡 ‘큐피드(CUPID)’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는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스타 라이트(Starlight)', 긴장감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큐피드(CUPID)',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땐 그냥', 디스코 느낌의 리듬이 중독성 있는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드림러버 (Dreamlover) 등 총 6곡의 수록되어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카라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