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27
연예

'딱너같은딸' 이수경, 강경준 멱살 잡이 '기싸움 팽팽'

기사입력 2015.05.21 17:48 / 기사수정 2015.05.21 17:4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딱 너 같은 딸’ 이수경이 강경준의 멱살을 잡았다.

21일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제작진은 마인성(이수경 분)과 소정근(강경준)이 실랑이 벌이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인성이 소정근의 목에 걸린 신분증을 멱살처럼 움켜쥐고 당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정근 또한 끌려가지 않으려 힘껏 버티고 있다. 

마인성과 소정근은 두 눈을 부릅뜬 채 서로를 노려 보며 팽팽하게 대치 중이다. 무슨 이유로 마인성이 소정근을 소처럼 끌고 가려 하는 것인지, 소정근은 또 왜 순순히 따라가지 않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슈퍼 알파걸 마인성은 매사에 성별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반면 마초남 소정근은 ‘그래 봤자 여자’라는 사고방식을 가졌다. 상반된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의 인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 사이에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기싸움과 신경전이 펼쳐질 것을 예상할 수 있다.

마인성-소정근은 첫 방송 전부터 예고된 ‘딱 너 같은 딸’의 대표적인 커플이다. 이 커플은 양쪽 집안을 기함하게 할 로맨스를 담당한다. 20일 3회까지 방송된 현재로서는 마인성과 소정근 모두 상대방에 대한 호감조차도 없는 상황이다. 마인성, 소정근이 서로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극복하고 언제쯤 러브 모드에 들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21일 오후 8시 55분 4회가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딱 너 같은 딸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