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40
연예

'나는 대한민국' 조영남·인순이·백지영·엑소…화려한 별 총출동

기사입력 2015.05.16 13:34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이 벌써부터 심상찮은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 되어 즐겨보자는 신개념 페스티벌인 ‘나는 대한민국’이 화려한 별들이 총출동한 주제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중계 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것.
 
어제(15일) 오후 KBS 공개홀에서 진행 된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승철, 유희열, 조영남, 인순이, DJ.DOC, 백지영, 바다, 김태우, 김범수,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다비치, 씨스타, 에일리, 문명진, 육중완-강준우(장미여관), 알리, 찬열-첸-백현(EXO), 성규-엘(인피니트), 걸스데이, 니엘(틴탑), 정은지(에이핑크), 산들(B1A4), 하니(EXID) 등 세대를 불문한 최고의 가수들이 한데 모인 것만으로도 장관을 이뤄냈다.
  
이날 현장은 공식 홈페이지(815.kbs.co.kr) 및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되며 화제를 모았다. 조우종, 박은영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나서며 화기애애하고도 깨알같은 웃음이 빵빵 터지는 분위기를 주도한 터. B1A4의 산들은 “대선배들과 함께 하니 식은땀이 난다”며 고백해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했다.
 
특히, 프로듀싱을 맡은 이승철이 지휘를 하고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시작된 본격적인 촬영은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였던 만큼 더욱 시선을 모았다. 톱가수 40여명이 만들어낸 환상의 하모니는 눈이 호강하고 귀가 감동하는 불후의 명곡이 탄생했다는 호평일색. 특히 생방송 전후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은 공식 홈페이지(815.kbs.co.kr)와 유투브 및 페이스북, 그리고 매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1TV ‘우리가’를 비롯해 D-DAY인 8월 15일에 이뤄질 서울 월드컵 공연장에서의 7만대합창까지 국민과 직접 소통하고 즐기는 3개월간의 대장정 프로젝트. 
  
2015년 최고의 페스티벌로 기대되는 광복 70주년 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주제곡이 될 ‘우리 만나는 날’은 D-80일인 5월 27일 공식 홈페이지(815.kbs.co.kr)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나는 대한민국’은 이와 같은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과 함께 8월 15일 행사를 함께 즐길 7만 국민들을 모집에 나설 것도 예고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815.kb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