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06
연예

빅뱅 승리 "'뮤직뱅크' 1위, 우리가 한게 뭐 있나"

기사입력 2015.05.15 21:1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빅뱅 승리가 KBS 2TV '뮤직뱅크' 1위 소감을 밝혔다.

빅뱅은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3년 만 신곡 '루저'를 선보였다. 이날 빅뱅은 4년만 '뮤직뱅크' 컴백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을 꺾고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후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뱅크 1위 우리가 한 게 뭐 있나. VIP 5기가 다 했지"라는 글로 팬들을 향한 남다른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1위 수상 직후에도 태양은 "오랜만에 '뮤직뱅크' 나왔는데 무대 하는 동안 행복했다. 팬 여러분 감사하고 YG엔터테인먼트 스태프도 감사하다"고 팬들을 언급했다.

지난 1일 0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LOSER'와 'BAE BAE'는 15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벅스, 지니에서 1,2위를 차지, 공개 15일째에도 정상을 고수하며 식지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빅뱅은 지난 9일 MBC '쇼! 음악중심'과 10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14일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빅뱅 보아 몬스타엑스 김성규 김예림 엘시(티아라 은정) 이엑스아이디 베스티 전효성 지누션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빅뱅 승리 ⓒ 승리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