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9:19
연예

'맨도롱또똣' 소지섭 깜짝출연 포착 '만찢남 카페 주인'

기사입력 2015.05.13 07:5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소지섭이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회에 깜짝 등장한다.

소지섭은 13일 첫 방송하는 '맨도롱 또똣'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 1회에서 제주도에 거주하는 '분위기 甲 카페 주인'으로 우정출연, 재미를 더한다.

특히 소지섭은 2013년 '주군의 태양'에서 인연을 맺은 '홍자매 작가'들과 의리를 지키기 위해 ’맨도롱 또똣‘ 촬영 장소인 제주도까지 한 달음에 달려가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는 귀띔이다.

이와 관련 소지섭이 제주도의 따사로운 자연광을 받으며 타고난 '절대 미남 포스'를 드러낸 현장이 포착돼 대한민국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다. 극 중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를 배경으로 심각하고도 우수 어린 표정을 지어보이며 현실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만찢 화보남'의 면모를 가감 없이 과시했던 것. 과연 소지섭이 '맨도롱 또똣' 1회에서 어떤 반전 활약을 하게 될 지 호기심이 집중된다.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깜짝 출연 제의에 흔쾌히 승낙, 제주도까지 달려와 준 배우 소지섭에게 매우 감사하다. 짧은 등장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소지섭의 깜짝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맨도롱 또똣'은 화병 난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야기라는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홍자매 표 로맨틱 코미디'다. 유연석, 강소라 등이출연하며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맨도롱 또똣' 소지섭 ⓒ 본팩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