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9:28
연예

'식샤2' 윤두준, 국수 먹방 도전…차원이 다른 '호로록'

기사입력 2015.05.04 17:06 / 기사수정 2015.05.04 17:0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 중인 윤두준이 4일 방송 분에서 국수 먹방에 도전한다.

'식샤를 합시다2' 측은 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날 방송되는 9화 방송분의 하이라이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구대영 역의 윤두준을 포함해 배우 황승언, 이주승이 함께하는 맛깔 나는 '국수 먹방' 촬영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윤두준은 따끈한 국수 한 그릇을 눈 앞에 두고 금세 전투적인 태세 속에 '호로록' 면발을 흡입하며 남자다운 리얼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한 윤두준은 다수의 먹방으로 다져진 풍부한 맛 표현과 애드립으로 프로다운 여유를 드러낸 것은 물론 옆 사람 음식까지 손을 뻗는 대범함을 과시, 남다른 면발 사랑을 뽐냈다.

윤두준은 "평소에 면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국수 집이 있을 정도다. 그 곳보다 훨씬 맛있는 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두준은 현재 '식샤를 합시다2'에서 남다른 음식철학을 가진 보험 설계사이자 파워 블로거인 '식샤님' 구대영 역으로 출연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는 먹방과 서서히 드러나는 삼각 로맨스를 예고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윤두준 ⓒ tvN]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