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2:34
연예

이준기, 국내 팬미팅 성료…토크+춤+노래+이벤트까지 '완벽'

기사입력 2015.05.04 09:34 / 기사수정 2015.05.04 09:3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준기가 국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준기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1000여 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국내에서 개최됐음에도 불구하고 일본, 중국은 물론 태국, 터키, 아제르바이잔 등 다양한 국적을 가진 해외 팬들이 참가하며 '한류 스타' 이준기의 위상을 보여줬다.

이준기는 이번 팬미팅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발라드와 댄스, 힙합을 넘나드는 곡 선정으로 노래와 춤을 완벽하게 보여준 것은 물론, 무대 장악력에서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팬들과의 소통 또한 빛났다. 토크 시간을 어떻게 하면 재밌고 신선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해왔던 이준기는 '이준기, 그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준기는 차기작 준비 상황, 해외 활동, 질의 응답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을 풀어주려는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 구성과 탁월한 프리젠테이션 능력으로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시간을 만들었다.

또 상영된 영상 하나하나에서도 이준기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었다. 이준기가 직접 팬들이 있는 곳에 찾아가는 이벤트를 펼친 것. 미리 받은 사연 중, 연기자를 꿈꾸는 팬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팬에게 가서 그들의 소원을 이뤄줬다. 예상치 못한 이준기와 팬들의 만남을 담은 이 영상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환복 타임을 웃음과 감동으로 채우며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준기가 팬들을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마음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국내 팬미팅을 마친 이준기는 오는 6일 요코하마에서 일본 팬미팅을 진행하며 한류스타로서 쉼 없는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준기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조선시대 관능적인 뱀파이어 김성열 역으로출연을 확정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팬미팅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