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2:23
연예

비투비, 日 첫 단독 콘서트 '더 시크릿 다이어리' 돌입

기사입력 2015.04.30 09:3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비투비가 일본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더 시크릿 다이어리’를 열며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30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투비는 지난 29일 오후,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일본 첫 단독콘서트 '더 시크릿 다이어리'를 개최한 데 이어 총 4회에 걸친 현지 첫 단독 공연에 돌입한다. 

29일, 30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막을 여는 이번 비투비의 일본 콘서트는 이후 오사카 지역으로 자리를 옮겨 5월 3일부터 4일, 오사카 그란큐브홀을 무대로 성대하게 펼쳐진다. 일본 2개 지역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비투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총 1만여 명 이상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
 
국내 첫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를 통해 생생한 라이브 공연과 풍성한 볼거리, 그리고 톡톡 튀는 입담으로 공연형 아티스트의 신흥 대세임을 입증해 온 비투비는 일본 데뷔 6개월 여 만에 첫 단독 공연을 확정하며 현지의 관심 역시 한 몸에 받고 있다.
 
콘서트 타이틀인 ‘더 시크릿 다이어리’는 비투비가 남자친구가 되어줬으면 하는 팬들의 다이어리 속 숨은 고백을 멤버들이 무대를 통해 이뤄준다는 달콤한 설정의 공연이다. 

비투비는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는 화려한 히트곡 퍼포먼스는 물론, 멤버 각자가 생각하는 ‘고백’의 모습을 무대로 옮긴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준비 중으로 두 시간에 걸쳐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비투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