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오는 5월 8일 솔로 데뷔를 확정 지었다.
27일 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스트의 2015년 솔로 주자로 낙점된 멤버 장현승은 오는 5월 8일 0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를 비롯한 첫 솔로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장현승은 27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일자 및 타이틀곡 제목인 '니가 처음이야'를 최초 공지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과감한 상의 탈의로 탄탄한 상반신 몸매를 드러낸 한편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 역시 완벽 소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현아와 함께 혼성유닛 '트러블 메이커'의 강렬함을 담당한 장현승은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 앞선 그룹 활동과는 차원이 다른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 각 분야 호화 스태프들의 막강한 지원 속에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장현승의 이번 솔로 음반은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된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 변모한 장현승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장현승의 첫 솔로음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장현승 ⓒ 큐브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