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영웅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3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의 유명 쇼프로그램 진행자인 지미 키멜은 물론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햄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이 보인다. 영화 속 강렬한 의상 대신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였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팀은 지미 키멜의 '지미 키멜 라이브' 녹화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지미 키멜 라이브'측은 방송을 앞두고 지미 키멜을 헐크에 합성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를 게시하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
한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3일 개봉을 앞두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와 조스 웨던 감독 그리고 수현이 17일 내한 행사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지미 키멜,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햄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