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48
연예

김태우,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 위원회'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5.04.13 10:41 / 기사수정 2015.04.13 10:4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김태우가 이순신 장군 동상건립위원회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13일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태우는국제구호기구에서 주관하는 광복 70주년 기념 프로젝트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위원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김태우는 "이런 뜻 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이순신 장군은 대한민국의 영웅이기 전에 전 세계의 영웅 제독으로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전했다.
 
이진우 공동 추진위원장은 "김태우가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면서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과 관련하여 청소년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데 큰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국제구호기구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희망세우기 프로젝트를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위원회'로 정하고 이날 오후 2시 양재 시민의 숲 ‘매헌 기념관’에서 발기인대회를 가진다.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 프로젝트는 일본의 독도 야욕을 저지하고 우리의 정체성을 살리고 대한민국의 존재를 선명하게 보이며 대한민국 영토는 대한민국 국민이 지킨다는 의지를 보이려고 시작된 전 국민 운동이다.

전체 사업계획은 2014년부터 1년여간 준비하여 발표하게 되었으며 1년간의 모금활동을 시작으로 동상 총 제작기간을 2년여로 정하고 총 3년의 프로젝트 사업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