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5
연예

전소민 측 "윤현민과 친한 건 맞다"

기사입력 2015.04.09 09:40 / 기사수정 2015.04.09 09:5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전소민 측이 윤현민과의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9일 전소민의 전 소속사 비밀결사단 측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에 "전소민과의 계약이 3월말 만료됐다. 전소민과 윤현민이 친한 건 맞고 자주 술자리를 가지고 했다. 열애 사실은 잘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윤현민과 전소민이 지난해부터 인연을 맺은 후 올해 초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보도했다.

윤현민과 전소민은 지난 7일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한 뒤 뒷풀이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현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는 전소민은 윤현민이 있는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으로 이적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야구선수 출신인 윤현민은 지난 2010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해 뮤지컬'스프링 어웨이크닝', '총각네 야채가게' 등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그래도 당신', '무정도시',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JTBC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 중이다.

전소민은 영화 '신데렐라'로 연기활동을 시작해,  '에덴의 동쪽', '사랑하길 잘했어', '동안미녀'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13년 '오로라 공주'로 인기를 얻으며 '엄마의 정원', '끝없는 사랑', '하녀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윤현민 전소민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