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이문세가 '봄바람'으로 음원차트, 포털 사이트 검색어, SNS까지 싹쓸이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감사의 뜻을 담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문세는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벚꽃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 한 장을 올리면서 "제가 사는 동네 와우 언덕에 올라 활짝 핀 벗꽃들 속에 파묻혀 간만에 숨을 크게 들이 쉽니다. 오랜만에 새 앨범 나와선가요. 온 국민이 기다렸다는 듯 반가워하며 꿈의 올킬을 만들어 주셨네요.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며 글을 남겼다.
이 사진에서 이문세는 고개를 숙이고 실제로 인사를 건네는 듯한 자세와 장난감 마이크를 두 손으로 꽉 쥔 재치 있는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난감 마이크는 감사 인증 사진촬영을 위해 이문세가 직접 준비해 온 소품으로 알려졌다.
이문세는 지난 7일 오전 0시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했다. '뉴 디렉션'의 타이틀곡 '봄바람'은 발매와 함께 주요 9개 음원차트를 싹쓸이했다.
'봄바람'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 받고 있는 이문세의 독보적인 감성이 인상적으로 표현된 노래다. 제목에도 담겼듯 '봄'의 설렘을 머금은 듯한 곡의 분위기와 이문세의 밝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도입부 코러스부터 시작된 '봄'의 기운이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의 리드미컬한 연주로 진하게 표현됐다.
한편 이문세는 '뉴 디렉션' 발매에 이어 오는 4월 15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이미 매진을 기록했으며, 전주(5/8~9), 부산(5/14~16), 경산(5/22~23), 성남(6/5~6), 춘천(6/12~13), 창원(6/19~20), 천안(6/26~27) 등도 속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이문세 ⓒ 이문세 트위터]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