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37
연예

레드벨벳 '엠카운트다운' 1위…다섯번째 트로피 '감격'

기사입력 2015.04.02 19:4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레드벨벳이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올랐다.

걸그룹 레드벨벳은 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백지영 송유빈 '새벽 가로수길'을 꺾고 1위에 오르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슬기는 "이수만을 비롯한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 감사하다"고 밝혔고, 아이린은 "보컬 선생님 댄스 선생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멤버 예리는 "스태프와 매니저 언니 오빠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웬디는 가족들을 향한 고마움을 남겼다. 조이는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레드벨벳은 1위 공약이었던 큰절을 선보였고, 샤이니 키는 레드벨벳의 앙코르 무대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맞춰 춤을 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첫 '엠카운트다운' 1위를 거머쥐는 것은 물론,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챔피언', SBS MTV '더쇼'에 이어 다섯 번째 1위에 오르는 데 성공했다.

레드벨벳의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달콤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엑소 미쓰에이 FT아일랜드 백지영&송유빈 가인 케이윌 민아 조PD 레드벨벳 크레용팝 박시환 러블리즈 마마무&에스나 혜이니 피에스타 샤넌 라붐 CLC 블레이디 언터쳐블 베리굿 스텔라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레드벨벳 ⓒ Mnet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