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2:36
연예

전현무, 허당男과 엘리트 사이 '이유 있는 예능계 대세'

기사입력 2015.04.01 08:1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예능 MC로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전현무는 매 방송마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예능계의 대세남'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동안 전현무는 방송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때로는 대한민국 보통 남자들의 현실을 대변하고, 때로는 허술한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그는 편안한 옆집 총각 같은 이미지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왔다.

또 그는 기회가 주어질 때마다 넘치는 끼와 흥을 앞세워 언제 어디서나 춤과 노래를 선사해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처럼 '친근함'의 대명사인 전현무에게 요즘 의미 있는 키워드는 '반전'이다. 언제나 넘치는 유쾌함으로 안방극장을 찾던 전현무는 최근 tvN '문제적 남자'와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등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 뒤에 숨겨왔던 엘리트의 면모를 꺼내 보이고 있다.

전현무는 '문제적 남자'에서 평소 접해 보기 힘든 생소한 면접 문제들에 자신의 생각을 조목조목 정리하여 답하며 특유의 달변을 선보이고 있다. 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외국어 고등학교 생활을 통해 자연스럽게 익힌 유창한 중국어 및 영어 실력을 드러내며 웃음 뒤 가려졌던 진지한 면모를 선보였다.

'허당남'과 반전 '엘리트' 면모를 오가며 프로그램마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는 전현무가 '대세 MC'로의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전현무 ⓒ SM C&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