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26
연예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 "예능, 어렵지만 도전하고 싶은 분야"

기사입력 2015.03.31 14:58 / 기사수정 2015.03.31 14:5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이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빌딩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정경호와 김소연, 윤현민, 지영수 감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소연은 전날 출연해 이날 오후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됐던 JTBC 예능 '비정상회담' 출연을 언급하며 "예능 출연한 것을 통해 칭찬을 해주셔서 좋다. 어제 '비정상회담'을 어머니는 거실에서, 나는 방에서 봤는데 웃음소리가 하나도 안 들렸다. 나중에 어머니가 '너 어디 가서 저런 말 잘하는 사람들 사이에 끼지 말라'고 하시더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그는 "어수선하고 말도 조리있게 잘 못했는데 칭찬해주셔서 기쁘다. 예능은 어렵지만 언제나 도전하고 싶은 부분이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4월 3일 9시 45분 첫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순정에 반하다'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