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3:28
연예

'식샤2' 서현진, 촬영 현장 포착 '초롱초롱한 눈빛'

기사입력 2015.03.31 08:03 / 기사수정 2015.03.31 08:0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배우 서현진의 열혈 모니터링 현장이 포착됐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백수지 역을 맡은 서현진의 연기 열정이 돋보이는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으로,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을 발산하며 자신의 연기를 확인하고 있다.
 
이날 티저와 타이틀 촬영에 임한 서현진은 냉면과 족발 등 굉장히 많은 양의 음식을 먹었으며, 장시간 계속된 먹방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맛깔스러운 연기를 펼쳐내 현장 스태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고 알려졌다.
 
특히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먹는 연기가 가장 중요한 만큼, 서현진은 그 어느 때보다 꼼꼼한 모니터링을 통해 아쉬운 부분은 바로 보완하면서 빈틈없는 연기를 펼치는 등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앞서 서현진은 먹는 연기에 대해 빠른 속도로 많이 먹고, 음식에서 김이 날 때 뜨겁지만 참고 먹는 것을 자신만의 노하우로 밝혀 '서현진표 먹방'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 바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구대영(윤두준)이 초등학교 동창인 백수지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4월 6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서현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