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쓰에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만의 도도하고 세련된 매력이 폭발했다.
미쓰에이는 30일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를 공개했다. 지난 2013년 11월 정규 2집 '허쉬' 이후 1년 4개월 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비롯해 '한 걸음', 'Love song', '녹아', 'I Caught Ya', 'Stuck' 등 미쓰에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히트 프로듀서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작곡한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중독성을 발휘하는 곡이다. 경쾌한 비트와 어우러진 솔직한 가사는 현대 여성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한다. 상큼발랄한 고백은 자극적이지 않고, 응원하고픈 통통 튀는 매력을 간직했다.
"장난해 장난해 하는데 / 나는 절대로 장난이 아닌데 /뭔말이 뭔말이 필요해봐봐 / 온몸이 설명해 Baby", "다른 남자와는 달라 / 이제 그만 받아줘 / You be my baby /다른 남자 말고 너" 등 솔직 당당한 여성의 도발적인 매력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미쓰에이 멤버들은 헤어롤을 하거나 옷을 고르는 일상적인 모습이다. 멤버들은 짧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매력적인 각선미를 뽐냈다. 군무씬에서는 화사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다.
한편 미쓰에이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미쓰에이 ⓒ 미쓰에이 MV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