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1:31
연예

괴물보컬 포맨, 단독 콘서트 '봄소풍' 개최 "오감 충족"

기사입력 2015.03.24 15:4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괴물 보컬' 포맨(신용재, 김원주)이 5월 단독 콘서트 ‘봄소풍’을 개최한다.

포맨은 오는 5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단독 콘서트 ‘봄소풍’을 개최, 2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하나프리티켓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포맨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봄소풍’은 공연이 열리는 5월의 계절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음악과 더불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포맨의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야외 공연장이라는 점을 살려 특별한 무대구성과 다양한 연출로 공연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공히 ‘명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포맨은 이번 공연을 통해 명품보컬 본연의 음악성뿐 아니라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치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포맨은 이번 콘서트의 콘셉트, 무대 연출과 전체적인 기획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공연에 대한 열의를 보이고 있다”며 “봄소풍’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오감을 충족시켜줄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맨의 단독 콘서트 ‘봄소풍’은 2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하나프리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포맨 ⓒ 더바이브엔터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