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아일랜드 'PRAY'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밴드 FT아일랜드의 정규5집 'I WILL' 타이틀곡 'PRAY(프레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FT아일랜드는 23일 정오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PRA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FT아일랜드 멤버들은 파워풀한 하드록 사운드에 맞춰 격정적인 연주를 선보였다. 보컬 이홍기는 눈밑 짙은 화장을 한 채 포효하는 듯한 보컬을 펼친다. 철장에 갇히거나 폭발적인 사운드에 유리창이 깨치는 등 파격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했다.
실제로 FT아일랜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8시간 동안 쉬지 않고 끊임없이 연주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FT아일랜드는 이날 0시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정규앨범 ‘아이 윌(I WILL)’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프레이(PRAY)’와 17일 선공개 된 ‘투더라이트(To The Light)’를 비롯해 총 11곡이 담겼다.
'PRAY'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이홍기의 폭발적인 고음이 어우러린 하드록 장르의 곡으로, 리더 최종훈이 작곡했으며,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등 4명의 멤버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진실'에 대한 갈망을 신에게 기도하는 듯한 가사로 풀어내 의미심장함을 더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FT아일랜드 'PRAY' ⓒ FT아일랜드 'PRAY' 뮤비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