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06
연예

케이윌, '하이드' 카메오 출연…현빈과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5.03.19 20:39 / 기사수정 2015.03.19 20:3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가수 케이윌이 ‘하이드 지킬, 나’에 깜짝 카메오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8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로빈(현빈 분)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내용이 공개된다. 당시 DJ가 바로 가수 케이윌이었던 것.

촬영은 3월 중순 늦은 밤 SBS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현재 SBS 파워FM(107.7MHz)에서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를 진행 중인 케이윌은 자신의 방송이 끝난 직후 이번에는 현빈과 함께 자리했다.

SBS 목동사옥내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현빈과 나란히 앉은 그는 “네 그럼 다음 청취자분 전화 연결해볼까요? 여보세요?”, “웹툰작가 로빈씨 나와 계십니다. 자 오늘도 로빈의 연애세상, 시작해 볼까요?”라며 평소 라디오 진행하듯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로빈 역의 현빈도 고민을 털어놓는 청취자를 향해 “이별에 잘잘못이 어디 있어요”라며 실제 라디오 게스트가 돼 상담하는 연기를 펼쳤다. 두 사람은 촬영 도중 잠깐 짬이 날때면 현빈과 함께 가요이야기와 개인적인 이야기를 편안하게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제작진은 “케이윌씨가 라디오 방송을 끝낸 직후에 곧바로 드라마 촬영에 합류해 좋은 연기를 펼쳐주셔서 정말 고마웠다. 과연 로빈역 현빈씨와 그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들려질지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케이윌이 라디오DJ로 깜짝 카메오 출연한 모습은 19일 18회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하이드지킬나 케이윌 현빈 ⓒ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