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03
연예

'풍문으로 들었소', 콘텐츠 파워지수 1위…'무도' 제쳤다

기사입력 2015.03.09 16:2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BS '풍문으로 들었소'가 콘텐츠파워지수 1위에 올랐다.

9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2월 4주(2월23일~3월1일) 콘텐츠파워지수 순위에 따르면 '풍문으로 들었소'는 1위로 진입했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명품 콤비 정성주 작가와 안판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 코미디물이다. 

유준상, 유호정, 이준, 고아성, 장현성 등 친숙한 배우들과 윤복인-길해연 등 다소 낯선 연극배우들이 보여주는 최상의 조화로 극본․연출․연기 3박자가 맞아떨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2위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가 차지했고 3위는 지난주보다 2단계 하락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올랐다. 이어 tvN '삼시세끼' 어촌편이 한단계 하락한 3위, 언프리티 랩스타가 5위에 랭크됐다.

이 외에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가 6위,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7위,지난주 첫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11위,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21위 등에 올랐다. 

한편 콘텐츠파워지수는 뉴스구독 순위, 직접검색 순위, 버즈 순위를 통합, 지상파 3사와 케이블 방송프로그램의 콘텐츠파워를 측정하는 수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풍문으로 들었소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