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17
연예

JTBC '크라임씬2' 4월 첫 방송…상금 천만 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5.03.04 09:5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4월 첫방송을 앞둔 JTBC 추리게임 '크라임씬2'가 최대 상금 1,000만원의 출연자 맞히기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재구성된 범죄 사건에서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용의자로 변신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며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프로그램.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으로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크라임씬'에는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강용석, 강민혁, 임문규가 출연해 현장검증과 5분 브리핑, 일대일 심문, 압박 추리 등을 통해 짜릿한 긴장감과 높은 몰입도를 선보이며 호평 속에 종영했다.

'크라임씬'은 종영 이후에도 시즌 2 제작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이에 오는 4월 중 첫 방송을 하는 것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특히 '크라임씬2'는 첫 방송을 앞두고 '추리 게임'이라는 콘셉트를 활용해 '크라임씬2'에 출연할 게스트를 제외한 5명의 플레이어를 맞히는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로또 이벤트는 추리를 잘할 것 같은 30명의 스타 후보 중에 '크라임씬2'에 출연할 게스트를 제외한 5명의 플레이어를 모두 맞히면, 최대 상금 1,000만원(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게임이다. 이벤트는 '크라임씬2'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극적인 전개와 더욱 치밀해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크라임씬2'는 4월 초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크라임씬2'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