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59
연예

2PM 우영, 日 솔로 투어 시작…멤버들 방문에 '눈물'

기사입력 2015.03.03 16:07 / 기사수정 2015.03.03 16:08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나고야에서 시작한 그룹 2PM 우영의 솔로 투어 WOOYOUNG (From 2PM) Japan Premium Showcase Tour 2015 'R.O.S.E' 도쿄 지역 첫 공연이 성황리에 시작했다.

3일 우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타이틀곡 'R.O.S.E'를 비롯해 내달 발매될 첫 솔로 싱글의 수록 4곡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 및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2PM 멤버들은 각자 솔로 활동으로 바쁜 일정에도 우영의 첫 솔로 응원을 위해 일부러 도쿄를 찾아 2PM의 끈끈한 우정을 빛냈다. 우영은 공연 중에 "오늘 너무 좋은 내 친구들이 와줘서 행복하다"라는 말과 함께 멤버들의 따뜻한 응원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또한 오는 4일 발매되는 우영의 솔로 싱글 'R.O.S.E'의 프로모션으로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 홍보영상이 방영됐다. 이 밖에 시부야 인기 쇼핑몰에 대형 현수막 설치, 우영의 멤버 컬러인 파란색과 동일한 색상의 전철 노선인 메트로 토자이센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우영 전철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솔로 프리미엄 쇼케이스 투어는 나고야, 도쿄, 오사카 등 총 9회 공연이 전석 매진 기록했다. 뜨거운 반응 속에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파이널 공연은 일본 전국 극장에서도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2PM 우영 ⓒ JYP 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