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8:22
연예

'블러드' 안재현·구혜선, 눈빛교환 세미나 현장 공개 '찰떡호흡'

기사입력 2015.03.03 15:5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블러드' 안재현과 구혜선이 은밀한 '눈빛교환 세미나' 장면을 선보인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에서 어린 시절 제주도에서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진 후 서로를 알아보지 못한 채 의사로 다시 만나게 된 박지상과 유리타로 열연중이다.

티격태격하는 와중에도 점점 서로를 궁금해하고 조용히 배려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안재현과 구혜선이 제주도 학회 세미나에 함께 참석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체크무늬 수트를 단정하게 차려입은 안재현이 연단에서 최근 수술 사례에 대해 발표를 하는 가운데, 핑크색 정장으로 화사함을 뽐낸 구혜선이 청중석에 앉아 안재현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

더욱이 안재현은 시크한 얼굴로 레이저 포인터까지 손에 든 채 차근차근 발표를 이어가는 모습으로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의 포스를 자아냈다. 어느 순간 옅은 미소를 지은 채 박수를 보내는 구혜선과 연단 위에서 청중석에 앉아있는 구혜선을 바라보는 듯한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5회와 6회에서는 안-구커플이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끼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서서히 키워나가게 될 것"이라며 "어릴 적 추억의 장소인 제주도에서 둘 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질 오늘 6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러드' 6회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블러드' 안재현 구혜선 ⓒ IOK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