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23
연예

'힐링캠프' 김건모·성유리 결혼설 해명 "성유리 닮은 여자 때문에?"

기사입력 2015.03.02 23:35 / 기사수정 2015.03.02 23:35

임수진 기자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힐링캠프' 김건모와 성유리가 극비 결혼설 해명에 나섰다.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가수 김건모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김건모와 성유리는 반갑게 인사를 나눴지만 두 사람 사이에서는 어색함이 감돌았고 이를 알아 챈 김제동은 과거 두 사람의 극비 결혼설을 언급했다.
 
이에 성유리는 "제가 그 때 프로그램 때문에 케냐에 가 있었다. 보통 그런 기사가 나면 매니저에게 연락을 하는데 매니저가 나와 같이 케냐에 있었다"며 "그래서 매니저와 통화 할 수가 없었다. 연락이 안 되니 기사가 났던 것 같다"고 말했고 김건모는 "우리 엄마는 그 기사가 나고 정말 좋아하셨다. 엄마가 유리를 좋아하신다"며 웃었다.
 
김제동은 "그런데 어떻게 두 사람이 결혼설이 났는지 궁금하다. 정말 만나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성유리는 "제가 그 때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김건모 씨가 저를 닮은 여자분과 카페에 있는 모습이 목격 됐다고 들었다. 그래서 저와 기사가 난 것 같다"고 해명했다.
 
성유리는 "저하고 닮은 분하고 만나셨죠?"라고 물었고 김건모는 "그런 여자였으면 내가 벌써 장가갔다"고 대답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 ⓒ SBS 방송화면]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