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신화가 정규 12집 앨범 'WE' 공개 직후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26일 정오 공개된 신화의 12집 'WE' 타이틀곡 '표적'은 엠넷, 벅스, 올레뮤직, 지니 등의 차트 1위는 물론 멜론,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신화는 '표적' 뿐만 아니라 수록 곡 'Alright', '고양이', 'Don't Cry', 'White Shirts', 'I'm In Love' 등이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줄 세우기'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다.
또한 티저 영상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타이틀 곡 '표적'의 뮤직비디오 역시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표적' 뮤직비디오는 빅뱅, 지드래곤, 태양, 2NE1 등 수 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배경과 소품들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예술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니 한층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해진 신화의 퍼포먼스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화는 이날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표적'과 수록곡 'Alright' 무대를 선보인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신화 ⓒ 신컴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