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50
연예

베이비카라 소진, 과거 눈물 "힘들더라도 즐기자"

기사입력 2015.02.25 23:51 / 기사수정 2015.02.25 23:51

정혜연 기자


▲ 베이비카라 소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베이비카라 출신 소진의 사망 소식과 함께 과거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베이비카라 소진은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 출연 당시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카라프로젝트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베이비카라 소진은 "상처 많이 받을 거 같지만 그게 관심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연습하고 무대에서 보여드려서 그런 소리가 더 이상 안 나오게끔 내가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좌우명이 즐겁게 살자는 건데 힘든 순간들도 시간이 지나면 행복한 순간으로 기억된다. 힘든 시간이 지나면 별거 아니구나 생각이 들 것이라 생각한다. 힘들더라도 즐기자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베이비카라 소진은 24일 오후 2시 7분께 대전 대덕구 한 아파트 화단에 쓰러진 채 발견돼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베이비카라 소진은 지난해 카라의 새 멤버를 선발하는 MBC 뮤직 '카라프로젝트: 더 비기닝'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달 전 소속사 DSP를 떠난 그는 고향인 대전에서 지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베이비 카라 소진 ⓒ MBC뮤직 방송화면]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