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09
연예

이진아, 자작곡 '냠냠냠' 극찬…누리꾼 "예술가 느낌"

기사입력 2015.02.15 19:42 / 기사수정 2015.02.15 19:42

정희서 기자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팝스타4' 이진아가 자작곡 '냠냠냠'으로 또 한번 극찬을 받아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생방송에 출연할 TOP 10을 가리는 배틀 오디션이 방송됐다.
 
에스더김, 에이다웡과 한 조가 된 이진아는 이번에도 자작곡으로 배틀 오디션에 도전했다. 자작곡 '냠냠냠'을 선보인 이진아는 개성 있는 목소리와 연주로 무대를 마쳤다.
 
이진아의 '냠냠냠' 무대가 끝나자 박진영은 "이건 말이 안 된다. 오디션에 나와서는 안 되는 수준의 음악이 나왔다"며 "내가 동네에서 농구 좀 한다고 하는데 마이클 조던이 와서 덩크 하는 걸 본 기분"이라며 "화성악, 대위법, 리듬 모두 완벽하다"고 칭찬했다.
 
또 유희열은 "리듬이 계산되어 있는 게 아닌 것 같다. 이 곡을 쉽게 만들어서 들려 준 것에 대해서 감사한다"며 극찬했다.
 
이진아의 '냠냠냠'을 접한 누리꾼은 "이진아, 심사위원이 말한 천재성을 이제 알겠다", "이진아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다", "이진아 '냠냠냠' 일상 생활에 활기를 줄 수 있는 곡", "이진아 '냠냠냠' 건반 위를 달리는 아름다운 노랫말이네요", "이진아 '냠냠냠' 대박 느낌", "이진아 '냠냠냠' 중독성 강하다", "가수가 아니라 예술가인 듯"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K팝스타 이진아 '냠냠냠' ⓒ SBS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