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레인보우가 23일 발매될 세 번째 미니앨범 '이노센트'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레인보우는 13일 오후 네이버 뮤직과 소속사 DSP미디어의 공식 유튜브 계정, SNS 계정을 통해 23일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이노센트'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 영상은 '블랙 앤 화이트'를 콘셉트로 타이틀 곡 '블랙 스완'을 포함해 '나쁜 남자가 운다' 'Mr.Lee' 'PIERROT' 'Privacy' '조금 더'까지 총 여섯 개의 곡이 적혀 있다.
특히 앨범 프리뷰 영상은 앞서 11일에 공개된 레인보우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모든 곡이 타이틀 곡으로도 손색없는 완성도를 자랑하는 6곡의 미리듣기가 흘러나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블랙 스완'은 독자적 스타일을 구축해 가고 있는 '하라는'과 '리키'의 곡으로, 독특한 인트로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무서운 중독성의 코러스가 공존하는 곡이다.
또한 '블랙 스완'은 꿈을 위해 달리는 이 세상의 모든 상처받은 사람들을 위한 위로곡으로 알려져, 레인보우가 앞서 공개된 컨셉 사진과 맞물려 어떻게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레인보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노센트'는 23일 각종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레인보우 ⓒ 엑스포츠뉴스DB, DSP미디어]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