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49
연예

'진짜사나이' 샘 오취리 등 전원 삭발 인증…누리꾼 "군인같아"

기사입력 2015.02.10 20:26 / 기사수정 2015.02.10 20:26

▲진짜사나이 샘 오취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 전원의 삭발 인증샷이 공개돼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배우 임원희를 비롯해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과 배우 이규한, 정겨운, 그룹 슈퍼주니어의 강인, 언터쳐블의 슬리피, 보이프렌드의 영민·광민, 방송인 샘 오취리 등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훈련소를 찾았다.

10일 촬영에 들어간 11명의 새로운 멤버들은 군입대 규정에 맞게 전원 스포츠형 머리로 변신해 이전과는 다른 결연한 각오를 내비쳤다.

이날 MBC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표정이었다. 짧아진 머리가 어색한듯 자신의 머리를 매만지는 모습부터 진지한 표정으로 입소를 준비하기도 했으며, 옅은 미소가 엿보이는 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새로운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는 현재 방송 중인 '여군 특집2'가 끝나는 대로 방송될 예정이다.

'진짜사나이' 멤버들의 삭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멤버들 진짜 삭발했구나", "'진짜사나이' 삭발 사진 진짜 군인같네", "'진짜사나이' 2기도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진짜사나이 ⓒ MBC]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