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34
연예

'내친구집' 장위안 "줄리안, 말 많고 침 튀겨도 매력있다"

기사입력 2015.02.05 15:26 / 기사수정 2015.02.05 15:26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중국인 출신 방송인 장위안이 줄리안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빌딩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제작발표회에 방현영 PD, 유세윤, 장위안, 알베르토, 기욤, 줄리안이 참석했다. 

이날 장위안은 "줄리안은 여행가기 전부터 친했지만 바빠서 일주일에 한 두 번 정도만 봤다"면서 "이번 여행을 통해 매일 같이 다녔다. 줄리안의 평소 모습을 봤다"고 전했다. 

이어 "말이 진짜 많더라. 밥 먹으면서 침 튀기고 그러지만 이런 모습이 더 매력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또 "나중에 벨기에를 꼭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줄리안 부모님도 만나보고 싶다. 동생이지만 리더십도 있고 우리 형 같다"고 밝히며 줄리안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친구의 나라와 집을 찾아가 입으로만 다투었던 문화의 차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로 방송되는 중국 편에서는 줄리안, 기욤, 알베르토, 타일러, 유세윤이 중국 안산에 위치한 장위안의 집을 찾아간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장위안 ⓒ JTBC]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