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52
연예

[쥬크박스] 나얼, 소울 발라더의 울림…'같은 시간 속의 너'

기사입력 2015.02.05 12:07 / 기사수정 2015.02.05 12:09

정희서 기자



▲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야말로 귀가 호강하는 음악이다. 나얼의 감미로운 음색은 여전히 강한 울림을 지녔다.

나얼은 5일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 발매 프로젝트 1탄 '같은 시간 속의 너'를 공개했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인위적인 요즘의 음악에서 벗어난 알앤비 전형의 곡이다. 심플한 키보드 반주 하나에도 나얼의 목소리가 지닌 강렬한 울림을 품고 있는 곡이다. 

듣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초반부에서 곡이 절정으로 치달을수록 나얼의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노랫말은 "이제 우리 같은 시간 속을 남처럼 그렇게 걸으면 돼 /달아나도 가지 못할 기억 안고 아무말도 하지마요", "거짓말처럼 또 하루가 살아지겠죠 /떨어지는 같은 시간 속의 너" 등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남남처럼 지내야하는 이별의 감성을 풀어냈다.

특히 이번 나얼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유승호가 출연해 짙은 감성을 연기했다. 유승호는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했던 공간에서 절절한 그리움을 연기하거나, 사랑했던 그녀의 편지를 태우면서 뜨거운 눈물을 흘려 먹먹함을 더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은 지난해 2월 정규4집 'Thank Your Soul Side A'를 발표한 뒤 약 1년 만이다. 나얼을 시작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질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의 음원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 해당 뮤비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