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36
연예

이준, '펀치' 후속 '풍문…' 합류 "기대해 주세요"

기사입력 2015.01.23 15:54 / 기사수정 2015.01.23 20:4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준이 셀프 영상을 통해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출연 소식과 첫 촬영 소감을 생생하게 전했다.

23일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praintpc)에는 이준의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연출 안판석) 주연 소식과 함께 첫 촬영 소감을 전하는 영상이 게시됐다.

'펀치' 후속을 오는 2월 말 방송될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영상 속 이준은 드라마 속 '한인상' 캐릭터의 헤어와 의상을 갖춰 입은 모습이다. 고등학생 역할답게 이름표가 달린 교복을 입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이준은 이번 드라마 캐스팅 소식을 영상으로 직접 전해 눈길을 끈다. "한인상은 부모님 속 한번 썩인 적 없는 모범생이지만 '서봄'이라는 사랑스러운 여학생을 만나 험난할 수 있지만 굉장히 예쁜 사랑을 하게 되는 캐릭터"라고 자신이 연기할 한인상을 소개한 그는 "방송까지 딱 한 달 남았어요,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갓 끝난 첫 촬영 소감과 시청자들의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1월 7일 소속사 프레인TPC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의 신호탄을 쏜 이준은 오늘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