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최초의 트로트곡 발표로 화제를 모은 리지가 이번에는 '리지춘향뎐'으로 우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리지는 20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의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쉬운 여자 아니에요'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공개했다.
"춘향 '박리지', '미안해 널 버려서' 이몽룡"이라는 소개 문구와 함께 공개된 20초의 영상은 춘향전의 한 장면을 그대로 재연해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예고편이 끝이 아니다. 본편을 봐야 확실히 영상을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통해 젊은 층은 보는 재미를 노년층은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리지의 트로트 타이틀 곡인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이해하기 쉬운 직설적이며 유머러스한 가사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유쾌하고 흥겨운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을 한낱 물질적인 것으로 사려는 태도를 풍자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의 활동 등으로 새로운 힙합 래퍼의 길을 개척해온 인기MC이자 개그맨 ‘정형돈’이 랩 피쳐링으로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우는 중이다.
리지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 다운'을 통해 '쉬운 여자 아니에요' 첫 무대를 공한다. 음원은 오는 23일 정오에 공개 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리지 ⓒ 플레디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