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하이드 지킬, 나'의 남녀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이 트윗미러에 등장했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현빈과 한지민, 그리고 성준과 혜리 등이 출연한다.
'하이드 지킬, 나'는 지난 15일 구서진과 로빈역의 현빈, 장하나역의 한지민, 그리고 윤태주역 성준, 민우정 역 혜리가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를 개최하면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특히 발표회 당시 주인공들은 SBS 공식트위터(@SBSNOW)와 드라마 공식 페이스 (http://www.facebook.com/HydeJekyllMe.official)을 통해 본방사수를 약속하는 깜짝 트윗 미러(트위터 셀카) 사진촬영과 친필싸인을 남기면서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때 짧은 시간임에도 트위터 RT는 순식간에 5백 여번이, 그리고 페이스북의 도달은 1만 2천여명에 이르는 반응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됐다.
SBS 한 관계자는 "이번 '하지나'주인공들의 트윗미러는 시청자와 새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위해 마련된 깜짝 이벤트였는데, 순식간에 많은 분들이 응원을 보내주셨다"며 "얼마 전 실시된 ‘현빈’의 두 가지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 조사에 이은 이번 이벤트에 대한 반응 또한 뜨거워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치가 훨씬 더 높아졌음을 증명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