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00
연예

이민정, 임신발표 늦어진 이유? "불미스러운 일들 때문"

기사입력 2015.01.19 15:18 / 기사수정 2015.01.19 15:2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민정이 오는 4월 출산 예정인 가운데 이 같은 사실을 늦게 알린 이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 씨가 현재 임신 27주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다. 또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다"고 임신 발표가 늦어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던 점을 이해 부탁한다"고 거듭 양해를 구했다.

소속사 측은 마지막으로 "아무쪼록 한 아이의 엄마로 첫 발을 내딛게 된 이민정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3년 8월 10일 배우 이병헌과 결혼한 이민정은 4월 출산예정일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당분간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는 이병헌은 최근 여성들과의 관계로 인해 법정에 서는 불미스러운 일을 겪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민정 이병헌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