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46
연예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7세 연하 남편-아들..누리꾼 "복 터졌네"

기사입력 2015.01.18 11:26 / 기사수정 2015.01.18 11:26



▲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식사하셨어요' 장영남이 자신의 남편과 아들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장영남은 18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귀여운 아들과 '훈남' 남편을 깜짝 공개했다.

'식사하셨어요' 장영남의 남편은 훈훈한 외모를 가진 7세 연하의 대학강사로 현재 연극영화학을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4월 태어난 아들 또한 통통한 볼에 두 사람을 닮은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사하셨어요' 장영남은 이영자와 강원도 인제로 떠나기 앞서 "기분이 너무 이상하다. 아들을 떼놓고 갈 생각하니까"라는 말과 함께 돌도 채 지나지 않은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아들 너무 귀엽다",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7세 연하 남편이라니 능력자",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엄마 아빠 골고루 닮았네",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부럽다",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훈훈한 가족이네",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복터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영남은 천만영화 '국제시장'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식사하셨어요' 장영남 ⓒ SBS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