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52
연예

나인뮤지스, 조소진·이금조 셀카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사입력 2015.01.12 21:18

한인구 기자


▲ 나인뮤지스 조소진, 이금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나인뮤지스 새 멤버 조소진, 이금조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에는 12일 "2015년 1월 23일 자정. 나인뮤지스 드라마(DRAMA)같은 컴백 기대해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이 사진 속에는 조소진과 이금조가 볼과 입술에 검지 손가락을 대고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미모에 나인뮤지스 컴백도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라고 밝혔다.

스타제국에 따르면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 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한다. 

스타제국은 조소진과 이금조에 대해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들은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팬들과 처음 인사를 나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조소진, 이금조 ⓒ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