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김소은이 송재림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벌였다.
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김소은의 터키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소은은 송재림을 위해서 준비한 핸드메이드 쿠폰을 공개했다. 송재림은 쿠폰의 정체를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쿠폰에는 번지점프 하기, 바이킹 타기, 스카이다이빙 하기, 열기구 타기. 욱 한 번 참기 등 사실은 김소은을 위한 내용으로 가득했기 때문. 송재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소은이는 내 취향을 너무 잘 안다. 내가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것만 골라왔다. 난 발이 어딘가에 떨어져 있는 거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소연을 했다.
하지만 김소은이 준비한 진짜 선물은 따로 있었다.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화장실을 갔다 오겠다고 하더니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다. 김소은은 "결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내 남편 결혼 축하합니다"라고 노래까지 불렀다. 이어 평소 향기에 민감한 송재림을 위해서 커플향수 선물을 건넸다.
송재림은 아내와 같은 향기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에 좋아하며 김소은이 선물한 향수의 향도 마음에 들어 했다. 쿠폰 때문에 풀이 죽어 있던 송재림은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고마운 마음을 담아 폭풍윙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