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7:55
연예

'개그콘서트' 데프콘-김종민, '1박 2일' 못지 않은 수난기 '폭소'

기사입력 2014.12.28 23:15 / 기사수정 2014.12.28 23:15

'개그콘서트' 데프콘과 김종민이 닭치고 코너에 출연했다. ⓒ KBS 방송화면
'개그콘서트' 데프콘과 김종민이 닭치고 코너에 출연했다. ⓒ KBS 방송화면


▲ 개그콘서트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개그콘서트' 데프콘과 김종민이 수난을 당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닭치고' 코너에서는 데프콘과 김종민이 게스트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데프콘은 송준근에게 "저는 새로 전학 온 통큰 닭이다. 아무 거나 잘 먹어서 통큰 닭이다"라고 소개했다. 송준근은 데프콘이 아무 거나 잘 먹는다고 하자 레몬을 건네며 먹으라고 했다. 데프콘은 송준근이 계속 "그런데 넌 누구니?"라고 하는 통에 레몬을 세 번이나 먹고 말았다.

이어 김종민이 등장해 "저는 새로 전학 온 헐닭이다"라고 말했다. 김종민은 송준근이 왜 헐닭인지 묻자 상의를 벗으며 "이래서 헐닭이다"라고 답했다. 김종민은 송준근이 또 "그런데 넌 누구니?"라고 물어보면서 하의까지 벗게 됐다.

데프콘과 김종민은 박 깨기에 동원되기도 했다. 연극 흥부전을 연습하면서 김준호와 이상민이 박을 들고 각각 데프콘과 김종민의 머리에 내려쳤기 때문. 데프콘과 김종민은 김준호를 지원사격하려 나왔다가 '1박 2일' 못지 않은 수난을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