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0:31
연예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누리꾼 "벌써 기대돼"

기사입력 2014.12.25 01:51 / 기사수정 2014.12.25 01:51

고광일 기자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 판타지오 뮤직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 판타지오 뮤직


▲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내년 1월께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을 발표하는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섹시 산타걸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 '위글위글'의 발표를 예고했다.

공개된 '위글위글' 티저 사진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해 특별히 촬영된 것으로 골드리본 장식을 배경으로 섹시한 산타걸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신곡 발표는 '끈적끈적'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이미 지난 11월 컴백 이전부터 기획된 것이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위글위글' 댄스영상 역시 이번 활동을 위한 사전 이벤트 겸 일종의 예고편이었다"고 밝혔다.

공개된 '위글위글' 티저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는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며 세련된 비트에 맞춰 섹시함이 극대화된 안무를 보여줬다.

한편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발표소식에 누리꾼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영상 정말 화끈해",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산타 분장 벌써 기대된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영상부터 끈적끈적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