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3:54
연예

정우·한효주 주연, '쎄시봉' 2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4.12.22 15:21

김경민 기자
쎄시봉 ⓒCJ엔터테인먼트
쎄시봉 ⓒCJ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추억의 음악과 그에 얽힌 사연을 그린 영화 '쎄시봉'이 내년 2월 개봉된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쎄시봉'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잊지 못할 첫 사랑의 이야기를 작품으로,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등이 주연을 맡았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쎄시봉'은 과거 젊음의 거리 무교동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눈부시도록 찬란한 청춘과 가슴 시린 첫사랑을 담았다.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냈다.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 '쎄시봉'은 그 시절 핫플레이스였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의 뜨거운 열기는 물론, 그 곳에서 처음 만나 음악을 시작하고 사랑에 눈뜬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22일 공개된 '쎄시봉'의 티저 예고편은 ‘쎄시봉’에서 트리오로 음악을 시작하게 된 윤형주(강하늘), 송창식(조복래) 그리고 오근태(정우)의 첫 만남과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한효주)에게 첫눈에 반해 신경전을 벌이는 이들의 모습이 보여지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당시 소녀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오빠부대’를 이끈 조영남의 ‘딜라일라’를 비롯,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장희의 ‘그건 너’ 그리고 포크음악계의 거성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까지 장면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추억의 명곡들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것은 물론, 카사노바 ‘조영남’(김인권)부터 자유로운 영혼 ‘이장희’(진구), 마성의 미성 ‘윤형주’(강하늘), 음악천재 ‘송창식’(조복래)까지 실존 인물과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과시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이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연기 앙상블과 노래 실력을 기대케 했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