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제프버넷 ⓒ 엑스포츠뉴스 DB, 가나다컴퍼니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래퍼 양동근이 팝스타 제프버넷의 패러디 곡 'Girl at the Hun-Ryun-So(훈련소의 그녀)'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1일 양동근의 소속사는 "양동근이 출연을 결정한 'Girl at the Hun-Ryun-So'는 제프버넷이 지난 2012년 발매한 1집 수록 곡 중 하나인 'Girl At The Coffee Shop'을 패러디 한 것으로, 양동근은 훈련소에서 화생방 훈련을 받게 된 훈련병 역을 맡았다. 미모의 여자 조교가 자신의 어릴 적 첫 사랑임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코믹버전의 뮤직드라마로 제작, 웹사이트 비퍼니스튜디오와 퍼니올다이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프버넷은 천재 R&B 뮤지션으로 불리며 'Call You Mine', 'If You Wonder', 'Groovin' 등 여러 히트곡들을 보유,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팝스타이다.
또한 양동근 역시 개성 있는 연기와 힙합 뮤지션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등 국내 수많은 마니아 팬 층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양동근은 최근 tvN 드라마 '삼총사' 종영 후, '힙합 브라더스 콘서트' 등 각종 연말 공연 스케줄을 소화해 내며 연기자뿐 아니라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