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45
연예

유연석·김범, 빛나는 브로맨스 '짙은 남성미'

기사입력 2014.12.22 09:37 / 기사수정 2014.12.22 09:39

김승현 기자
유연석, 김범 ⓒ 코스모폴리탄
유연석, 김범 ⓒ 코스모폴리탄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김범과 유연석이 빛나는 '브로맨스'를 과시했다. 

22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에 함께 참여한 김범과 유연석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천진난만하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한 손에는 샴페인을 들고 있는가 하면, 유연석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짙은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2색 매력을 발산했다.

다른 화보에서 유연석은 핫 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옷을 갈아 입고자 하는 듯한 포즈로 숨막히는 뒤태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7년간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창립멤버라는 공통점을 지닌 만큼, 화보 속에서도 남다른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풋풋한 신인 시절부터 지금까지 함께해 온 두 배우와 어울리게 'TEAM PLAY'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그들은 각각 화려한 프린트 셔츠에 네이비와 그레이 슈트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거나,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이 밖에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서는 그들의 7년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앞으로의 미래, 새해 목표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범과 유연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