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5:33
연예

'일리 있는 사랑' 이수혁, 남다른 8등신 몸매 '우월'

기사입력 2014.12.14 10:40 / 기사수정 2014.12.14 10:42

김승현 기자
이수혁 ⓒ tvN
이수혁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에서 옴므파탈 목수 역으로 여심을 홀리고 있는 이수혁의 8등신 비율 몸매가 공개됐다.

'일리 있는 사랑'에서 이수혁은 치명적인 매력의 젊은 목수 김준을 연기하며 극 중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를 사로잡고 있다. 김준은 만사에 시큰둥하고 타인과 엮이기 싫어하지만,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페인트공 김일리를 만나 처음으로 여자에게 설렘을 느끼는 인물.

14일 '일리 있는 사랑'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이수혁은 허리춤에 공구를 차고 있거나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목공 작업을 하는 모습에서도 모델 출신다운 시원스런 기럭지가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8등신 황금비율의 몸매는 물론, 한눈에 봐도 매력적인 우수에 찬 눈빛이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3~4화에서는 첫 만남부터 이시영과 티격태격하며 끌리는 마음을 애써 감추던 이수혁이 결국 끓어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기습 키스를 하는 로맨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15일 방송되는 5화에서는 자신을 외면하려는 이시영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이수혁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일리 있는 사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