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3:40
연예

김사은 성민 결혼, 최근 김동준·도희와 '청순 미모 발산'

기사입력 2014.12.13 17:36 / 기사수정 2014.12.13 17:36

정희서 기자
김사은 성민 결혼 ⓒ 김사은 페이스북
김사은 성민 결혼 ⓒ 김사은 페이스북


▲ 김사은 성민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28)과 배우 김사은(29)이 13일 결혼하는 가운데 김사은의 근황이 화제다.

성민과 김사은은 13일 오후 6시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언론에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10년간 함께 활동한 슈퍼주니어 려욱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 이건영, 서지영 등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극 중 성민은 남주인공 달타냥 역을, 김사은은 여주인공 콘스탄스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성민은 지난 2005년 데뷔한 슈퍼주니어 멤버 중 처음으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또한 SM 소속 남자 가수로서 첫 결혼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김사은의 최근 모습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사은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타이니지 도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은은 차 뒷좌석에 앉아 김동준, 도희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김동준과 도희 사이에서 브이자를 그리며 청순한 미소를 발산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