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27
연예

'THE 끌림' 플투X거미, '스케치북' 녹화 마쳐…"실검 1위 기대"

기사입력 2014.12.11 14:50 / 기사수정 2014.12.11 16:47

조재용 기자
'THE 끌림'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 엑스포츠뉴스 DB
'THE 끌림'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THE 끌림' 연습실 공개에서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가 활동계획을 밝혔다.

11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콘서트 'THE 끌림' 연습실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연습장면과 질의응답을 통해 콘서트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세 사람은 '사랑해요 우리'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감미롭게 시작했다. 이어 그들은 '사랑했으니 됐어', '너를너를너를' 등 각자의 곡을 선보이며 가창력을 과시했다. 먼저 무대를 선보인 거미를 향해 환희는 "왜 이렇게 열심히 하느냐"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방송계획에 대해 "아직 방송은 안나왔지만 최근 '스케치북'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정렬적인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한번도 보지 못한 복장으로 나온다. '어떻게 저럴 수 있을까' 하는 무대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노린다. 연말 시상식 계획도 있다.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공개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합동 콘서트 'THE 끌림'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