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 TOP 10이 소개됐다. ⓒ JTBC 방송화면
▲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의 TOP 10이 소개됐다.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에서는 시즌 1, 2, 3에서 톱3에 올라간 모창 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에 출전한 모창 능력자 TOP 10이 소개됐다. 시즌 1의 우승자 '가짜 이문세' 안웅기를 비롯,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가 참가했다.
시즌 2에서는 우승자 '사랑해 휘성' 김진호와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이 등장했다. 이어 얼마 전에 끝난 시즌 3에서는 톱 4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이 출전했다.
또한 이재훈, 이수영, 환희가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에 자리를 빛냈다. 조성모는 대구에서 콘서트를 마치고 올라오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문자 투표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창 능력자의 무대를 보며 이름이나 번호를 선택, 소리바다 앱으로 투표하거나 #3388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한 사람에게 여러 번 투표하는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지만, 여러 사람에게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가능하다.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 1등에게는 상금 3천만원, 2등은 상금 5백만원, 3등 상금 3백만원이 수여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