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울어도 돼' ⓒ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비투비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윈터싱글 '울어도 돼'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5일 0시 공개된 윈터 스페셜 음반의 선공개곡 '울어도돼'에서 비투비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배경으로 그들만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맨즈 파티'를 준비 모습을 공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트리, 인형 등 따뜻한 겨울 소품을 이용해 장난기 넘치면서도 스윗한 겨울 남친돌로 변신한 비투비는 시종일관 비타민처럼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비투비의 신곡 '울어도 돼'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의 기습 선공개곡으로 낙점돼 당초 별도의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이 없었다.
하지만 앞서 공개됐던 익살스러운 '울어도 돼'의 스팟 영상 조회수가 단시간에 급 상승하고 있는 것은 물론 '울어도 돼'의 음원이 발매 직후 각 온라인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기습 공개임에도 팬들의 많은 성원이 쏟아지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의 깜짝 공개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2월 발매 될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포일러'를 비롯 비투비만의 겨울감성을 담아 낸 훈훈하고 가슴 따뜻한 영상들이 모여 더욱 신선한 매력을 더한다.
'울어도 돼'는 유난히 추운 올 겨울, 대한민국 솔로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녹여줄 '솔로용 힐링 캐롤'.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비투비의 달콤한 보이스 컬러와 솔로들의 크리스마스 애환을 옮긴 '웃픈'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팬들의 전폭적 지지 속에 연일 호평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비투비는 12월 '캐롤 열풍'의 선두에서 그 누구보다 뜨거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12월 중으로 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